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24 03:32 조회 87 댓글 0본문
5월 1~3일서울시청·광장서 열려…애니 시사회·체험존 운영서울시대표 캐릭터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아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해치 1주년 팬파티 포스터.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매년 큰 인기를 끌어온 광화문광장‘광화문 책마당’과 청계천 ‘책읽는 맑은냇가’가 이날 개장하고, ‘책읽는서울광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4일 문을 연다.
야외도서관은 상반기(4~6월)와 하반기(9~11월 초)로 나눠 광화문, 청계천,서울광장.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냇가’는 23일(수),서울광장‘책읽는서울광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일)부터 문을 연다.
올해는 광화문, 청계천,서울광장(서울시청) 세 곳 모두 주 3일(금·토·일) 운영한다.
이외에도 강서, 광진, 성북 등 14개 자치구에서도 ‘자치구 야외도서관’을.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봄을 맞아서울광장, 청계천, 광화문 등지에서서울야외도서관이 개장한다.
개장 주간에는 김초엽, 박상영 등 '스타작가'와의 만남 행사가 열리고 다양한 음악 공연도 준비됐다.
시는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는서울야외도서관이 '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인 23일 운영.
2년 전 이사한 뒤 자주 다니던 동네 재래시장이 몇 달째 부쩍 더 썰렁하다.
코로나19도 이겨내고 새 마음으로 장사에 매진해 온 가게 주인들의 한숨 소리가 깊다.
“살다 살다 무슨 뜬금없는 비상계엄에 대통령 탄핵·파면에 게다가 트럼프의 ‘관세폭탄’까지.
서울중구서울광장,서울마당,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동시 개최된 2024서울식품유통대전(K푸드쇼)를 찾은 시민들이서울광장에 마련된 K푸드 홍보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과 평검사 10명의 대화가 2003년 생중계된 이후 나온 신조어다.
버릇없이 자기주장만 되풀이하는 경우를 가리킨다.
당시 대통령은 검찰의 정치적 중립을 이야기하려고 했다.
검사들은 세계적으로 사례는 없지만 법무부 장관의 인사권.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