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마케팅 4기 모집안내 | 강의료 인상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ancy 작성일 25-04-25 18:58 조회 20 댓글 0본문
안녕하세요,변호사님들의 법률 마케팅 마케팅 파트너 비상식컴퍼니입니다.대형로펌부터 작은 법률사무소까지, 포화된 법률 시장에서 법률마케팅이 과연 얼마나 큰 효과가 있을지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물론 포화된 법률 시장만큼 마케팅도 많은 변호사님들이 진행하고 계시기에 더 어렵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있으실 텐데요.비상식컴퍼니와 함께하고법무법인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법률사무소를 운영하시던 변호사님께서 저희 비상식컴퍼니와 24년 1월부터, 함께하신지 6개월 만에 규모가 확장되어 법무법인으로 전환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포화된 법률시장에서 법률마케팅을 통해 1년도 안 되어 이와 같은 성과를 만들어드릴 수 있었는데요.수많은 법률사무소, 법무법인, 대형 로펌들 사이에서 의뢰인 분들의 선택을 받기 위한 경쟁력을 갖추려면 이제는 법률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법률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법률 마케팅 보신 것 같네요ㅎㅎ하지만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고, 마케팅의 효과를 충분히 보지 못한 채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그래서 성공적인 법률마케팅 사례를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로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려보려고 합니다.만약 현재 내가 법률마케팅이 필요한건지 아닌지기준이 잡기 어려우시다면아래의 자가진단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SNS, 유튜브 등 마케팅은 다 해봤지만 투자 비용 대비 효과를 못 본 분□ 상담문의는 간간히 들어오지만 결국 방문상담 및 수임으로 안 이어지는 경우□ 수임비용 비교만을 위한 찔러보기식 문의 증가에 지치신 변호사님□ 다른 변호사들은 잘 되던데...나만 효과가 없는 것 같은 법률 마케팅 불안함을 느끼시는 분□ 지인 추천만으로는 부족해요... 신규 의뢰인이 필요한 법률사무소□ 넓은 지역 범위를 타겟팅하는 마케팅 효과 제대로 보고 싶은 변호사님□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법률사무소의 매출상승'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 어떤 법률 마케팅 업체를 골라야할지 기준이 없는 분만약 5개 이상에 체크를 하신 상황이라면 마케팅의 도움이 필요하신 상황이니, 오늘 내용을 끝까지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수임률을 높이는 방법,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병원에 간 환자는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얘기하고 법률사무소에 간 의뢰인은 '언제/어디서/누구와/무엇을/왜'를 포함해 처한 상황을 설명합니다. 마케팅도 동일합니다. 비상식컴퍼니에서 여러분을 돕고 싶어서 여쭤보는 질문입니다. 현재 상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면 진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법률마케팅,블로그로 먼저 법률 마케팅 시작해야하는 이유비상식컴퍼니는 수많은 마케팅 방법들 중에서 오로지 블로그를 통해서만 마케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간혹 질문을 주시는 변호사님들이 계신데요.SNS, 바이럴, 유튜브 등등 수많은 마케팅 중에서도왜 하필 블로그 마케팅만 하시는 건가요?이를 설명드리기 위해 한가지 예시를 말씀드리겠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의뢰인의 입장에서, 억울하게 형사사건에 연루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어떤 행동을 먼저 취하게 될까요?아무래도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를 알아보실 겁니다.그럼 우리는 자연스럽게 네이버 검색창에 아래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겠죠.형사사건전문변호사형사전문변호사서초형사사건변호사서초변호사추천이렇게 검색을 하면서 어떤 변호사가 나의 사건을 가장 잘 해결해줄 수 있을지 판단을 하게 됩니다.눈치가 빠르신 분들이라면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하나 발견하셨을 겁니다.그것은 바로 사람들을 정보를 법률 마케팅 찾기 위해 자연스럽게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습관이 있다는 것이죠.특히 실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는 큰 위기에서 좋은 변호사를 찾기 위해서라면 더 신중하게 검색을 하게 될겁니다.그래서 저희는 의뢰인들의 이러한 심리를 활용하여 문의량을 높여드리기 위해 네이버 검색시스템과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는 블로그 마케팅을 추천드리고 있는 것이죠.특히 블로그는 유튜브처럼 편집실력이나 촬영장비같은 준비물도 필요없고, 누구나 글쓰기 능력만 충분하다면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다른 어떤 마케팅 방법보다도 블로그를 먼저 활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것이죠.수임으로 연결짓는법률마케팅 핵심 전략블로그가 워낙 진입장벽이 낮다보니 그저 글만 쓰면 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특히 법률 마케팅 홍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온갖 광고성 문구들로 점철되는 경우도 정말 많죠.하지만 여러분의 잠재 의뢰인들은 이런 광고성 글 만으로는 매출로 이어지는 수임률을 높일 수 없습니다.이 과정에서 여러분은 문의로 연결되는 마케팅의 핵심 전략을 하나 알고가셔야하는데요.그것은 바로 '글쓰기 전략'입니다.아무래도 변호사님들께서 서면을 작성해보신 경험이 많으시다보니, 글쓰기는 자신이 있으실겁니다.하지만 우리가 일기는 쓰는 것과 서면 작성이 그 화법도, 글 구성도 다르듯이 법률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글쓰기 방법이 존재합니다.판사의 마음을 설득하듯, 우리는 의뢰인의 마음을 설득할 수 있는 글쓰기 방법에 접근을 해야하죠.글쓰기에 일가견이 있으신 변호사님의 마음도 움직이는 실력을 갖췄습니다 :)특히 법적인 문제를 앞에두고 법률 마케팅 걱정이 많으신 분들은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 광고성 글을 보게되면 자연스럽게 이탈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단순히 승소사례만 나열하듯이 작성하시게 되면 '이 변호사는 과연 나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해주고, 어떤 마음으로 사건에 임하는지'를 알 수 없게 되고, 이는 곧 변호사에 대한 신뢰까지 닿을 수 없게 되는 것이죠.저희는 모두 다 성공할 수 있습니다.맡겨주시면 100% 성공을 보장합니다.급한 마음에 이런 글들만 작성하시게 되면 의뢰인들은 여러분에게 사건을 맡겨야만하는 '차별점'을 느낄 수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찾아와야만 하는 요소를 솔직하게 담아내시면서 글 안에 녹여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나만의 법률 마케팅 강점을 어떻게 강조하고 다듬어 낼 수 있을지 어려워하시는 변호사님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변호사님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변호사님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서 변호사님 각자만이 가지고 계신 가치들을 끌어올려내는 과정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아무래도 이 부분이 저희가 변호사님들의 법률마케팅을 성공시킬 수 있었던 가장 핵심이었던 것 같습니다.만약 여러분 혼자만의 힘으로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의 성공 노하우로 도와드리겠습니다.병원에 간 환자는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얘기하고 법률사무소에 간 의뢰인은 '언제/어디서/누구와/무엇을/왜'를 포함해 처한 상황을 설명합니다. 마케팅도 동일합니다. 비상식컴퍼니에서 여러분을 돕고 싶어서 여쭤보는 질문입니다. 현재 상황을 법률 마케팅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면 진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