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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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elina 작성일 25-05-25 06:54 조회 43 댓글 0본문
기업 cs교육 기업교육 리본컨설팅 교육 후기 :: 서비스 트렌드 교육 CS 교육 영상 촬영 고객 유형별 응대 교육진행 기업ㅣLG그룹사강의 연사ㅣ리본컨설팅 박유희 대표강의 장소ㅣ온라인 교육교육 대상ㅣ고객 접점 근무자다양한 브랜드 세일즈/CS 특강에 이어LG생활건강과2025 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기업 cs교육 하고 있습니다.전국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시는브랜드 직원분들과온라인으로 만나 뵐 기회,서비스 트렌드 교육 &영상촬영 현장 스케치입니다.해를 거듭할수록고객 응대의 핵심은'개인화된 경험'으로 진화하고 있는데요.첫 번째 CS 영상 교육으로 만나뵌 주제는2025 서비스 트렌드의 전반적인 내용에 이어우리의 응대가단순히 기업 cs교육 ‘고객 응대’에 머무는 게 아니라,고객별 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우리 브랜드의 고객 유형을 이해하고그에 맞춤형 응대법을함께 그려보는 시간이었습니다.2025 CS와 소비자 트렌드는‘정서적 연결’과 ‘맞춤형 경험’으로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현장의 리더들이이 흐름을 이해하고 주도할 수 기업 cs교육 있도록돕는 과정이었습니다.브랜드에 최적화된 교육을 전달하기 위해사전 단계에서는맞춤형 시나리오와 스크립트 작업이 꼼꼼히 진행됐는데요.모든 브랜드나 업종에 두루 적용되는일반적인 CS 지식이 아니라,LG생활건강만의 특성과뷰티(화장품) 업종의 고객 접점을 충분히 반영해야비대면 영상 교육에서도직원들의 몰입도와 실효성을 높일 수 있기 기업 cs교육 때문입니다.그래서 이번 교육에서는단순 전달이 아닌,현장감 있고 실천 중심의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시나리오 구성부터 말투, 상황 설정까지세심하게 맞춤화된 준비가 이뤄졌습니다.1차 영상에서는2025년 세일즈, 소비자, CS 트렌드를우리 현장 중심으로 재해석하여핵심 응대 포인트를 전달했습니다.특히 이번 영상은 앞으로 기업 cs교육 매달 전개될시리즈 영상의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첫 단추로전반적인 스토리와 방향성을 담았습니다.또한 우리 고객의 유형을 보다 구체화해 나누고,각 유형에 따라 어떤 응대를 통해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팁도 아낌없이 기업 cs교육 나눴는데요.이번 영상 교육을 준비하면서,고객사의 교육 대상자 중심 기획력과긴밀히 맞춰 협업한 덕분에실제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에게꼭 필요한 내용을이해하기 쉽고 실질적으로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이번 2025년 고객 트렌드와고객 유형별 응대법 영상 교육이조직 내부에자연스럽게 확산되고 표준화되는 기업 cs교육 데기여하길 기대합니다.기업의 CS교육이 단발성에서 벗어나‘서비스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리본컨설팅은 앞으로도 함께 고민하고 제안할게요 :)RE:BORN CONSULTING교육 문의디자인씽킹 비즈니스컨설팅 기업교육 맞춤형기업교육 창의적문제해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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