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위한대응체계를 강화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강릉시 제공 강원 강릉시가 올여름 찜통더위와 열대야 등 폭염이 지속되면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대응체계를 강화한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29일 지역 무더위쉼터를 방문해 폭염 취약계층의 안부를 살피며대응현장을 점검을 실시했다.
2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인터넷침해대응센터(KISC)를 방문해 인공지능(AI) 시대에 지능화·고도화되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대응체계를 점검했다고 밝혔다.
과기정통부와 KISA는 인터넷침해대응센터를 중심으로 사이버위협에 대한 24시간 모니터링 체제를 가동.
29일 시에 따르면 강릉에선 지난 5월 17일 첫 온열질환자가 발생해 이날까지 총 19명으로 늘어났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강릉시가 폭염으로 온열질환자가 속출하자 폭염대응체계를 강화합니다.
강릉시는 오는 9월 말까지를 폭염 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시청 내 13개 부서가 협업하는 TF를 구성해 종합 대책을 추진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전국적으로 폭염 특보가 이어지고 온열질환 위험이 많이 증가해 옥외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 보호를 위한대응체계를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예방 활동에 총력대응하고 있다.
사진은 산업 재해 예방을 위해 시가 운영 중인 '안전보건지킴이'가.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폭염으로 인한 인명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6월 중 폭염 종합대책을 수립한데 이어 상황 유지 및대응체계를 강화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군은 최근 박영규 부군수 주재로 전 실·국·부서장이 참석한 긴급회의를 개최하는 등 상황 유지 및.
구는 2024년 10월부터 천왕산과 개웅산 일대에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산불감시 시스템 구축.
'폭염 안전 5대 기본 수칙' 홍보를 강화 등 현장 행보에도 나섰다.
농촌진흥청은 지난 24일 권재한 농진청장이 경기.
실종자 수색에 동원된 헬기 모습.
세종시 제천의 급류에 휩쓸려 실종된 40대 남성의 사고가 다시금 재난대응체계의 재정비를 환기하고 있다.
17일 밤 목격자 신고 후 18일 새벽부터 나흘간 수색이 벌어지고 해당 추정 남성의 시신을 발견하는 과정.
간 역할 분담과 협력체계도 보완돼야 한다고 제안했다.
전민홍 BISTEP 책임연구원은 "중앙정부 중심의 기술개발과대응체계에만 의존할 경우 현장대응에 공백이 생길 수 있다"며 "부산도 자체대응역량 확보를 위한 정책적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이전글링크폴리스 포토툰 - 링크폴리스 최신주소 보는곳 - 링크폴리스 바로가기 링크 - fldzmvhffltm 25.07.29
- 다음글구글찌라시 노후화 소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설계된 25.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