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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 자격증 취득 및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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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Daisy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 25-07-31 0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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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우강사 cs교육 #인굿컴퍼니 #인굿파트너 #친절민원서비스교육 #공무원교육 #공무원서비스교육* 일자 : 2025년 05월 02일* 주제 : 2025년 공무원 CS역량강화 - 친절 민원 서비스 교육 2H* 대상 : 경상북도청 민원 담당 공무원 50여명* 장소 : 경상북도청 1F 교육장* 강사 : 박지우 강사​​​​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경상북도청에서 cs교육 CS역량강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날씨가 아주 화창했던 5월 초순에 안동에 도착했네요. 경상북도청은 새로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한국적인 건축 디자인이 정말 멋스럽습니다. ^^오늘 박지우 강사는 이곳에서 민원 공무원 분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진행합니다. 현대사회는 많은 민원 사항이 디지털화 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cs교육 대면 업무에서의 친절은 매우 중요합니다.단순한 민원이 디지털화 된다는 것은, 민원실에 직접 찾아오시는 분들은 그만큼 중요한 업무가 많다는 뜻이지요. 그래서 오늘 진행될 교육 주제는 바로 ;입니다. 특히 해결 불가능한 민원이나 민원인이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발생할 때에는 우리가 업무적으로 도와줄 수 cs교육 있는 부분에 한계가 있지요. 그럴 때 민원인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접점 응대 스킬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인굿파트너의 커리큘럼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맞춤형 인재역량 강화 프로그램 맞춤형 인재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인굿...민원 서비스 및 고객응대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교육 경력을 cs교육 지닌 박지우 강사는 특히 공공 분야에서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CS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상황에서도 민원인의 입장과 직원의 입장이 어떻게 다를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상대방의 입장에 공감하며 친절한 응대를 해야 하는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요. 민원 상황에서 단순히 요청을 cs교육 해결해주는 것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민원인의 정서적인 부분에까지 공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언어적, 비언어적 요소를 모두 활용하여 친근감을 형성하고 신뢰를 얻을 수 있어야 하지요. 특히 불만을 토로하는 민원인에 대해서는, 그의 입장에서 충분히 그렇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을이해하고 공감하되, 무리한 cs교육 요청에 대해서는 정중하면서도 단호하게 선을 그을 수 있어야 하지요. 사람들은 다양해지고 제도는 복잡하기에, 날이 갈수록 민원 환경은 점점 더 어려워 지고 있지만, 민원인과의 최 접점에 있는 우리 민원 담당 공무원 분들이 계시기에 다양한 요청사항을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민원인의 cs교육 문제를 해결해주는 해결사임을 잊지 말고, 더욱 높은 공공서비스 품질을 위하여 노력해주실 수 있도록인굿파트너가 더욱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박지우 강사의 또 다른 현장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박지우강사 #인굿컴퍼니 #인굿파트너 #노인고객대상서비스교육 #노인심리를활용한서비스접근법 * 일자 : 2...​​​교육신청/교육문의/강사섭외​좋은사람, 좋은교육! 인굿컴퍼니 교육센터박지우 강사 입니다!​맞춤형 cs교육 인재역량강화 “인굿파트너”직원교육/관리자교육/서비스마인드/비즈니스매너/커뮤니케이션/법정의무교육​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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