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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마케팅 4기 모집안내 | 강의료 인상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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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londie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25-04-24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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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마케팅 법률 마케팅 1년차 개업 사무실 3년만에 건물을 세우다​​먼저 이 이야기의 신빙성을 더하기 위해 법률마케팅 사례 몇 가지를 소개 후 시작해 보겠습니다.​​;​;​;이 밖에도 아래와 같은 법률마케팅 사례를 연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3년 차 변호사 1년 만에 법인 확장 --&gt매출 8배 상승1년 만에 개인회생파산 문의 수 10배를 만든 법무사법률마케팅 2년 뒤 법률 마케팅 건물을 세우신 세무사 등물론 다른 것은 몰라도 법률 관련 콘텐츠만큼은 자신 있는 편입니다.​​하지만 7년 그리고 1만 건이 넘는 콘텐츠를 돌아보았을 때, ​​지금의 결과가 단순히 저의 실력이 좋아서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물론 전략은 제가 짰고, 글도 제가 설계하지만​​이 성과가 가능했던 가장 큰 이유는 고객과 저 사이의 법률 마케팅 '궁합'이 맞았기 때문입니다.​​이건 단순히 사람 성격 얘기가 아니에요.​​한 사례를 들려드릴게요.한 번은 아직 변호사 자격증조차 나오지 않은 분이 상담을 요청하셨어요.전관도 아니고, 대형 로펌도 아니고,모의재판 경연 대회 수상이라는 딱 하나의 이력만 가지고 있던 분이었죠.누가 봐도 ‘무기’가 없어 보이는 상황이었습니다.​전문 변호사 타이틀, 경력, 로펌 출신… 아무것도 없었거든요.​​그래서 저는, 법률 마케팅 정반대의 전략을 택했습니다.“소송이 아니라, 합의를 제안하는 변호사”사건을 키워서 돈을 벌기보다는‘의뢰인이 이익을 더 보는 방향’을 권하는 사람처럼 보이게 만든 거죠.이건 변호사에게는 번거로운 일이었고,마케터 입장에서도 다소 비효율적인 포지셔닝이었지만…그분은 그 메시지를 진심으로 자기 메시지로 삼아주셨습니다.​​✔ 실제 상담에서도 그 가치관을 고수했고✔ 블로그 글의 말투, 어조도 일관되게 이어졌습니다.​​결과는 어땠을까요?​​???? 개업 법률 마케팅 1년도 되지 않아 수십 건의 문의가 몰렸고,'이 문장이 마음에 들어서요’라는 피드백이 연달아 들어왔습니다.법률마케팅은 ‘실행’이 전제되어야 의미가 있습니다.아무리 좋은 카피도,상담에서 그 메시지를 지우듯 행동하면 소용없습니다.(실제 제 고객에게 '의뢰인'인척 연락을 드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아무리 강력한 전략도,“아 저건 제 얘기가 아닌 것 같아요”라고 선을 긋는다면 작동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저는,‘이런 법률 마케팅 전략이 맞는 사람’과만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혹시 여러분께서는 어떤 마케팅을 필요로 하신가요?- 한 달에 수백 건의 블로그 글을 왕창 쏟아내주는 마케팅?- 브랜딩은 필요 없고 일단 문의를 많이 받게 해주는 마케팅?- 손 놓고 있으면 알아서 해주는 마케팅?​​그런 마케팅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솔직히 제가 맞지 않을 거예요.​​제가 하는 일은 법률 마케팅 '검색만 수백 번 하다 지쳐 마지못해 선택하는 곳'이 아닌​'이 사무실이라면 꼭 상담받고 싶다'는 감정이 생기게 하는 일입니다.✔ 수백 건의 블로그 대신,정확히 고객의 언어로 말하는 메시지 한 줄을 쓰는 게 목표입니다.✔ 무작정 눈에 띄는 대신,기억에 남게 하는 콘텐츠를 설계합니다.마케팅도 결국 관계입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설계하는 것.​​그리고 그 법률 마케팅 관계의 시작은,딱 한 줄의 메시지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만약 저의 방향성에 고개를 끄덕이고 계신 분, '이런 곳이라면 우리 사무실을 믿고 맡기고 싶다'생각되신 분께서는 연락 주세요.​​여러분에게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혹시 지금까지 써오셨던 블로그/홈페이지가 있다면 링크를 보내주세요. 수백 건의 글을 쓴 사무실도 딱 세 줄만 고쳐 달라진 법률 마케팅 경우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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