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서울중앙지검은 불기소 처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앞서 서울중앙지검은 불기소 처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4-25 17:54

본문

앞서 서울중앙지검은 불기소 처분을 내렸었다.


서울고검은 25일 “피항고인 김건희의 자본시장법 위반 항고사건에 대해 재수사를 결정했다.


지난해 9월 10일 서울 마포대교 난간에 설치된 도르래를 직접 만져보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검찰이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사건을 다시 수사하기로 했다.


사건 주범들이 최근 대법원에서 유죄 확정 판결을 받은 만큼 입장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겠다는.


[앵커] 검찰이 지난해 무혐의 처분한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의혹에 대해 재기수사를 결정했습니다.


서울고검은 약 반년에 걸친 검토 끝에 명품가방 사건은 재수사가 필요 없다며 항고를 기각했습니다.


대표가 지난해 10월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언주 최고위원의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연루 의혹 관련 발언 자료화면을 보고 있다.


[앵커] 서울고검이 한 차례 무혐의 처분된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사건을 다시 수사하기로 했습니다.


해당 사건 공범들의 대법원 유죄 판결이 확정된 만큼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본 건데요.


com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가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는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사건을 재수사하기로 했다.


서울고검은 25일 “피항고인 김건희의 자본시장법 위반 항고사건에 대해 재기수사를 결정했다”고.


구미 로제비앙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금지 위반 등의 혐의로 검찰 고발 조치했다.


사진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삼부토건 사옥 ⓒ시사저널 고성준 금융당국이 삼부토건주가조작의혹과 관련해 회사 관계자 등을 검찰에 고발했다.


그러나주가조작의혹의 주요 인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도착해 지지자 및 주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이는 검찰이 지난해 10월 17일 김 여사에 대해 불기소 처분하기로 결정을 내린 지 6개월.


[앵커] 서울고검이 무혐의 처분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주가조작사건 재수사를 결정했습니다.


해당 사건 공범들이 대법원에서 모두 유죄 확정 판결을 받은 만큼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본 건데요.


수사는 윤 전 대통령 수사를 지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0 ING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