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 】 (남)지난해 4월세종보재가동
페이지 정보

본문
【 앵커멘트 】 (남)지난해 4월세종보재가동에 반대하며 시작된 환경단체들의 천막 농성이 1년을 맞았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과 조기 대선 정국 속에세종보를 둘러싼 갈등도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는데요.
(여)세종보를 비롯해 전국 16개 보의 운영 방안을.
하지만 여전히 찬반 갈등이 평행선을 달리고 있는 만큼 타협의 선례를 쌓아갈 기회 마련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들은 "환경부는세종보재가동.
(중략) 김완섭 환경부 장관과 그 휘하 환경부의 모든.
이뿐만 아니라 세종시에서는 각종 현안마다 환경과 관련된 찬반 갈등이 봉합되지 않은 채 평행선을 달리며 대화와 타협이 실종된 상황입니다.
돌 틈의 작은 흙에 뿌리를 내리고 피어나는 모습이 강인.
흰수마자 3마리가 발견되기도 했다.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관계자는 "흰수마자는 이동성이 높아 미호강 하류인 금강 일대에서 자유롭게 이동했을 것으로 추정된다"며 "이는세종보개방과 연결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예컨대 ▲1생(5곳) : 아름동 국민연금관리공단 또는 건강보험관리공단,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지방자치회관 등 ▲2생(5곳) : 금강세종보앞, 엔케이 세종병원, 세종뱅크빌딩 등 ▲3생(4곳) : 대평동 스타벅스, 이응다리 북측광장, 소담동 로컬푸드 싱싱장터 등 ▲4.
보전협회 박현수 사무처장은 “흰수마자는 이동성이 높아 미호강 하류인 금강 일대에서 자유롭게 이동했을 것으로 보이며, 이는세종보개방과 연결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은 "미호강은 노랑부리저어새에 이어 멸종위기야생동물 1급.
이들은 △세종보재가동 중단 △낙동강 녹조 대책 마련 △하천의 자연성 회복 △4대강 보 처리 방안 추진 △하구둑 개방 △초고도 오폐수처리.
- 이전글파워약국: 대한민국 최고의 온라인 약국, 정품만 취급 카톡: [ zenG54 ] 25.04.30
- 다음글트리아자비린 250mg x 20정 (항바이러스제, RNA바이러스 치료)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