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노출 꿀팁! 매출 상승을 부르는 신속한 CS 관리법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상위 노출 꿀팁! 매출 상승을 부르는 신속한 CS 관리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rene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5-04-30 20:36

본문

CS관리 기관: 금호타이어□ 주제: 불만고객응대 및 감정관리교육□ 대상: 금호타이어 직원□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금호타이어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교육배경불만 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CS관리 감정을 관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불만고객응대 및 감정관리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CS관리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교육 진행 후 금호타이어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교육후기단순히 교육을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는 컨텐츠와 활동이 많아 CS관리 즐겁고 흥미로웠습니다!​나의 감정을 파악하고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교육 감사 드립니다. ​교육 내내 미소를 CS관리 잃지 않으시고 웃는 얼굴로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멋지고 감동적인 강의 감사합니다.&quot ????금호타이어금호타이어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타이어 CS관리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주주, 지역사회,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며, 세계 타이어 CS관리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지속가능성 전략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최대화하는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CS관리 있습니다.​????한국CS경영연구소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관리 #불만고객응대#CS교육#감정관리교육#고객응대교육 #스트레스관리교육#정혜미강사#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0 ING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