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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업체 광고 '이걸' 놓치면 매출이 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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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sther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25-05-07 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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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청소업체광고 하고 있는데,매출이 왜 이렇게 안 오를까요?”​​​“블로그 포스팅도꾸준히 올리고 있어요.”​​​“광고 회사는 계속 예산만​늘리자고 하고요...”​​​​안녕하세요,전문 서비스업 마케팅 기획 및 실행 회사마루기획 구 팀장입니다.​​위 문구들은최근 청소업체 대표님들과마루기획이 진행한 상담에서자주 들었던 말들입니다.​​​진단해 본 결과,한 가지 공통점이 있더라고요?​​...​​광고는 진행되고 있었지만,‘광고를 왜 하는지’에 대한전략은 없었다는 점입니다.​​대부분이 마케팅을 프리랜서,혹은 광고 대행사에 맡기고 계셨지만성과를 측정하거나 진행 흐름을 분석하지 않고‘그냥 맡기고 계신’ 경우가 청소업체광고 은근 많았습니다.청소업체 대표님들께서는1~2인 운영 위주가 많기 때문에더더욱 광고의 방향성이 중요하다는사실을 꼭 아셔야 합니다.​​우선 마루기획에서는운영 중심’으로청소업체 광고를 봅니다.마루기획은 단순히광고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교육사, 헬스장, 청소업체 등‘전문 서비스업’만을 전문으로 다뤄온마케팅 회사입니다.​​그래서 ‘광고=운영의 일부’라고 생각하고,빠르게 매출과 연결될 수 있는 전략을 기획하고실행하는 방식으로 협업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청소업체 광고를 진행하면서대표님들께서 정말 많이 놓치고 계신 부분을중심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이걸 모르고 지나치면,광고는 해도 매출에는도움이 되지 청소업체광고 않을 수 있습니다.​​​#청소업체광고 #청소업체매출중, 소규모 청소업체들이주로 활용하는 마케팅 채널많은 대표님들께서 매출을 상승시키고자청소업체 광고 채널과 전략에관심을 갖고 시작합니다.​​그렇게 대표적으로활용되는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계정 운영 및 단건 영상 활용)'​...​​하지만 문제는 채널의 선택이 아니라,채널의 운영 방식입니다.​​​블로그를 예로 들어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운영 =노출만 되면 된다?대부분의 마케팅 회사나 프리랜서들은“노출을 높이겠다”“활성화를 시키겠다라는말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하지만 노출만 되는블로그가 매출로 이어질까요?​​대표님들께 정말 청소업체광고 여쭤보고 싶습니다.지금 협업 중인 광고사 혹은 마케터가 있다면,실제 ‘누가’, ‘왜’, ‘어떤 콘텐츠’를 보고 연락하는구조인지 확인해 보셨나요?​​블로그 포스팅을 100개 올린다 해도,그 안에 전환을 고려한 흐름이 없다면매출로 이어지는 건 불가능합니다.​​청소업체 광고에서놓쳐선 안 되는 핵심은?‘가상 고객의 정확성’가장 중요한 건 바로소비자 페르소나 설정,즉 가상 고객을 얼마나구체적으로 설정했는가입니다.​​예를 들어볼까요?​​????“사무실 청소를 원하는 30~40대 여성 관리자 /평일 오전 통화 가능 / 청소업체광고 업체 비교 중”​​????“이사 준비 중인 1인 가구 / 블로그 검색 유입 /가격보다 후기 중심 결정”​​????“신축 빌라 건설업체 / 청소업체 제휴 문의 /시공 현장 다수 보유”​이런 고객을 가정하고콘텐츠를 어떻게 설계했는지,CTA는 어떤 문구를 쓰는지에 따라블로그 하나로도 예약 전화가 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단순히‘청소 잘해요’‘합리적인 가격’같은 말만 반복되는 블로그 콘텐츠로는절대 소비자가 감동하지 않습니다.​​그저 활성화된 글일 뿐이지,전환을 만드는 글은 청소업체광고 아닌 거죠.​​그래서 자사에서는청소업체 광고 진행할 때절대 '상품'으로 취급하지 않습니다.​많은 업체들은 광고 상품을 판매합니다.​​즉, “포스팅 몇 개 해드립니다”“한 달 몇 만 원짜리 패키지입니다.”식입니다.​​하지만 마루기획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매출을 만들기 위한 전략을 짭니다.​​실제로 청소업체 마케팅을 진행한 사례 중다수는 1개월 내 예약 문의 수 증가,스마트콜 전환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그 시작점은 언제나‘누구를 대상으로 하는지’부터명확하게 짚는 것입니다.​​여기까지 청소업체 청소업체광고 광고 '이걸'놓치면매출이 떨어진다는 핵심을 알려드렸어요.​​대표님들께 다시 여쭙니다.​​지금 하고 있는 광고,'진짜 소비자를 향하고 있나요?'​​...​​지금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다면꼭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우리 콘텐츠는‘누구’를 타깃으로 쓰고 있나요?​✅노출 이후, 고객이 ‘왜 문의해야 하는지’설명이 되어 있나요?​✅지금 광고 채널이 ‘소비자 여정’의어디를 맡고 있나요?​청소업체 광고는 기술이 아니라 전략입니다.​​‘무작정 콘텐츠 양만 늘리는 구조’는대표님의 광고비만 낭비하게 될 뿐,매출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만약 청소업체 광고 청소업체광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번호로 편히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콘텐츠는 많아도,‘전환 콘텐츠’는 드뭅니다.​​요즘은 블로그든 인스타든콘텐츠는 넘쳐납니다.​​하지만 그중진짜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전화를 누르게 하는 콘텐츠는 드뭅니다.마루기획은 단순히 예쁜 글을 쓰지 않습니다.​전환을 고려한 콘텐츠 설계,페르소나 기반 전략, 매출 연결 구조까지실제로 ‘도움이 되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움직입니다.​​청소업체 광고, 지금 다시 점검해 보세요.​​‘이걸’ 놓치면 매출이 떨어지는 이유,오늘 꼭 기억해두셨으면 합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경기도 광명시 청소업체광고 오리로651번길 8 한국자동차 경매장*10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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