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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라벨강사 기업CS교육 자격증 취득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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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elina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5-05-25 0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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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cs교육 기업교육 리본컨설팅 교육 후기 :: 서비스 트렌드 교육 CS 교육 영상 촬영 고객 유형별 응대 교육진행 기업ㅣLG그룹사강의 연사ㅣ리본컨설팅 박유희 대표강의 장소ㅣ온라인 교육교육 대상ㅣ고객 접점 근무자​​​​​다양한 브랜드 세일즈/CS 특강에 이어LG생활건강과2025 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기업 cs교육 하고 있습니다.​전국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시는브랜드 직원분들과온라인으로 만나 뵐 기회,서비스 트렌드 교육 &amp영상촬영 현장 스케치입니다.​​​​​​​​해를 거듭할수록고객 응대의 핵심은'개인화된 경험'으로 진화하고 있는데요.​첫 번째 CS 영상 교육으로 만나뵌 주제는2025 서비스 트렌드의 전반적인 내용에 이어​우리의 응대가단순히 기업 cs교육 ‘고객 응대’에 머무는 게 아니라,고객별 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우리 브랜드의 고객 유형을 이해하고그에 맞춤형 응대법을함께 그려보는 시간이었습니다.​2025 CS와 소비자 트렌드는‘정서적 연결’과 ‘맞춤형 경험’으로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현장의 리더들이이 흐름을 이해하고 주도할 수 기업 cs교육 있도록돕는 과정이었습니다.​​​​​​​브랜드에 최적화된 교육을 전달하기 위해사전 단계에서는맞춤형 시나리오와 스크립트 작업이 꼼꼼히 진행됐는데요.​모든 브랜드나 업종에 두루 적용되는일반적인 CS 지식이 아니라,LG생활건강만의 특성과뷰티(화장품) 업종의 고객 접점을 충분히 반영해야비대면 영상 교육에서도직원들의 몰입도와 실효성을 높일 수 있기 기업 cs교육 때문입니다.​그래서 이번 교육에서는단순 전달이 아닌,현장감 있고 실천 중심의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시나리오 구성부터 말투, 상황 설정까지세심하게 맞춤화된 준비가 이뤄졌습니다.​​​​​​​1차 영상에서는2025년 세일즈, 소비자, CS 트렌드를우리 현장 중심으로 재해석하여핵심 응대 포인트를 전달했습니다.​특히 이번 영상은 앞으로 기업 cs교육 매달 전개될시리즈 영상의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첫 단추로전반적인 스토리와 방향성을 담았습니다.​또한 우리 고객의 유형을 보다 구체화해 나누고,각 유형에 따라 어떤 응대를 통해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팁도 아낌없이 기업 cs교육 나눴는데요.​​​​​​​​이번 영상 교육을 준비하면서,고객사의 교육 대상자 중심 기획력과긴밀히 맞춰 협업한 덕분에실제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에게꼭 필요한 내용을이해하기 쉽고 실질적으로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이번 2025년 고객 트렌드와고객 유형별 응대법 영상 교육이조직 내부에자연스럽게 확산되고 표준화되는 기업 cs교육 데기여하길 기대합니다.​​​​​​​​기업의 CS교육이 단발성에서 벗어나‘서비스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리본컨설팅은 앞으로도 함께 고민하고 제안할게요 :)​​RE:BORN CONSULTING교육 문의디자인씽킹 비즈니스컨설팅 기업교육 맞춤형기업교육 창의적문제해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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